BRAND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새로운 초밥시장을 개척한 청년어부는

모든 고객께서 엄선된 품질의 재료로
착한 가격의 푸짐한 음식을 빠르게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는
한끼 식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1. 가장 처음 만난 부담없는 가격의 초밥전문점
2. 가장 오랜시간 함께 해온 저가형 초밥전문점 원조
3. 가장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초밥전문점
1. 가장 처음 만난 부담없는 가격의
초밥전문점

2. 가장 오랜시간 함께 해온
저가형 초밥전문점 원조

3. 가장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초밥전문점

청년어부를 카피하는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또 사라지지만
청년어부는 정직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변함없이 나아가고 있습니다.

Brand Story

늘 비싸게만 여기던 초밥을 합리적이고 가정비 좋은 초밥전문점으로 만드는데에는 복잡한 공정과 생물을 다뤄야하는 점, 그리고 일식 전문 기술이 있어야 한다는 제약으로 다들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김호권의 청년어부는 초밥을 초보자 누구도 쉽게 만들 수 있게 공정을 최소화하고 획일화 하는데 모든 노력을 쏟아 부었습니다. 특히 5개 매장을 직영으로 1년여에 걸쳐 운영하면서 메뉴선정 및 가격책정, 상권별 메뉴, 계절별 메뉴, 불필요한 메뉴, 반응이 좋은 메뉴등을 오랜기간 시행착오를 통해 지금의 메뉴와 작업공정, 레시피 등이 다듬어져 왔습니다.

김호권의 청년어부는 집 근처 매장에서 간편하게 주문하여 제대로 된 가성비 좋은 모듬초밥을 1~2분 안에 매장에서 들고 나갈 수 있도록 일반소비자와의 접점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로 전문 초밥집 못지 않은 퀄리티를 유지하는 초밥을 우리동네에서 가격 부담없이 매장과 테이크아웃, 배달로도 즐길 수 있도록 김호권의 청년어부가 실현하였습니다.